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오뎅

[식] : 음식을 먹다

by 휴식학 2024. 1. 14. 12:29

본문

728x90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매장 전경

 
홍대맛집, 경의선숲길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맛집
부신집을 소개합니다.
종종 다른 포스팅에서도 연남동 연트럴파크나 홍대입구 경의선숲길 산책에 대해 얘기했었는데요.
오늘은 평소에 경의선숲길 산책을 하면서 항상 사람이 많아 궁금했던 부산집을 다녀온 후기를 공유합니다!!

위에 사진은 가게 출입구에요
실제 홍대입구역에서 내려서 경의선숲길을 따라 걷다가 부신집을 보게 되면 더 예뻐요
 
 
 

경의선숲길

 ㅎㅎㅎㅎ
홍대입구 연남동 경의선숲길 예찬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연남동은 맛집들도 많지만, 산책하기 좋은 길이 잘 되어 있어서 자주 산책을 하는 곳입니다.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경의선숲길

 
 오늘은 맛집을 가면서 제가 촬영한 야경 사진들을 함께 포스팅 합니다. 

홍대입구에서 신촌역으로 가는 길 방향이에요. 

그리고 이 주변은 종종 팝업스토어도 열려서 구경 거리가 아주 많습니다. 
 
 

경의선숲길

 이 사진은 지난 봄에 촬영한건데요. 

장미들이 너무 예쁘게 만발해서, 촬영해놓았아요. 

올해 또 봄이 찾아오면 이렇게 예쁜 장미들을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부산집은 오뎅 꼬치가 메인 음식입니다. 

저희는 모듬 꼬치를 주문해서 이렇게 받았습니다. 

뜨끈한 오뎅국물에 꼬치들을 담가놓았다가, 먹고 싶은만큼 꺼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ㅋㅋ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새콤달콤한 육회도 함께 시켜서 먹었습니다. 

거기에 하이볼도 빠질 수 없죠!!!! 하이볼과 함께 먹는 육회의 맛이란!!!! 캬아~~~~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오뎅과 육회를 정신없이 먹다보니 

음식이 부족해서 시킨 치킨 가라아케!!!!!

이자카야에 가면 꼭 시키는 메뉴 중 하나죠!!!

예쁜 그릇에 담아주시니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가게 이름이 부산집이다보니, 

왜지 부산 느낌을 내고 싶어서, 소주도 대선으로 시켰습니다. 

요즘 부산에서는 좋은데이를 많이 먹는데, 

우리는 원조인!!! 대선 소주를 먹었습니다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고로케도 추가로 시켰어요

정말 많이 시켜서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대선 소주와 함께 먹으니 

음식이 술술술!!!!!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모든 음식을 먹었으니

이제는 시~~~원한 국물 요리로 마무리를 해야겠쬬?ㅋㅋ

국물과 함께 남은 소주를 원샷!!!!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경의선숲길을 걸으며 

맛집에서 와구와구 먹고 나서 집으로 가는길입니다 

양화대교를 건너다보니 건너편에 있는 여의도 모습이 예뻐서 찰칵!!!!


 
 
 

홍대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연남동맛집 부산집

 
 
 
저의 블로그 포스팅은 완전!!! 실용주의입니다
제가 직접 점심, 저녁을 먹으러 다녀온 곳들에 대한 후기와 위치, 메뉴 정보를 알려드리는 실용적 블로그입니다!!! ^^
 
그렇다면 다음에 또 제가 직접 내돈내산으로 방문한 맛집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댓글 많이많이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